안녕하세요, 갤러리 제이(ギャラリージェイです、こんにちは)입니다. 파타야에서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시기는 11월부터 2월까지입니다. 이 시기는 건기로 비가 거의 내리지 않고, 날씨가 맑으며 습도도 적고, 기온이 높지 않기 때문에 골프를 치기에 최적입니다. 다양한 골프장이 밀집되어 있어 여행기간 동안 다양한 골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여건도 되고, 시원한 바다도 볼 수 있으며, 밤에는 야시장도 구경할 수 있는 파타야 골프장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갤러리 제이(ギャラリージェイです、こんにちは)입니다. 파타야에서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시기는 11월부터 2월까지입니다. 이 시기는 건기로 비가 거의 내리지 않고, 날씨가 맑으며 습도도 적고, 기온이 높지 않기 때문에 골프를 치기에 최적입니다. 다양한 골프장이 밀집되어 있어 여행기간 동안 다양한 골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여건도 되고, 시원한 바다도 볼 수 있으며, 밤에는 야시장도 구경할 수 있는 파타야 골프장을 소개합니다.

그린우드CC 그린우드CC
수려한 야자수와 열대목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촌부리 지역에서 가장 넓은 파인애플 밭으로 둘러싸여 있는 자연 친화적인 골프장입니다. 그린드cc는 워터해저드가 많지는 않지만 수많은 벙커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깊은 단지의 벙커와 페어웨이 주변의 헤비 러프는 골퍼들에게 도전감을 주고 있습니다. 수려한 야자수와 열대목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촌부리 지역에서 가장 넓은 파인애플 밭으로 둘러싸여 있는 자연 친화적인 골프장입니다. 그린드cc는 워터해저드가 많지는 않지만 수많은 벙커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깊은 단지의 벙커와 페어웨이 주변의 헤비 러프는 골퍼들에게 도전감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촌부리 지역에서도 다소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한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총 3가지 컨셉의 코스로 디자인되어 있는데 링크스 코스, 영국 스타일 코스, 미국 우드랜드 코스 등입니다. 코스마다 특징이 다르다는 것이 이름만 들어도 아시겠지만, 이 코스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피트 톰슨과 데니스 울버리지가 합동으로 디자인했습니다. 또한 촌부리 지역에서도 다소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한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총 3가지 컨셉의 코스로 디자인되어 있는데 링크스 코스, 영국 스타일 코스, 미국 우드랜드 코스 등입니다. 코스마다 특징이 다르다는 것이 이름만 들어도 아시겠지만, 이 코스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피트 톰슨과 데니스 울버리지가 합동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원래는 노블플레이스라는 이름으로 문을 열었지만 2007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과 업그레이드 후 현재의 그린드cc로 이름이 바뀌었고 27홀, 파108코스와 함께 골프장 관리와 상태가 뛰어나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내와는 거리가 조금 떨어져 있는 점이, 조금 흠집이라고 하면 흠집입니다. 원래는 노블플레이스라는 이름으로 문을 열었지만 2007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과 업그레이드 후 현재의 그린드cc로 이름이 바뀌었고 27홀, 파108코스와 함께 골프장 관리와 상태가 뛰어나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내와는 거리가 조금 떨어져 있는 점이, 조금 흠집이라고 하면 흠집입니다.

보통 일본인들이 많이 찾는 골프장은 전체적으로 시설이 좋은 곳이 많은 편인데, 그리드cc도 오너가 일본인인 이유인지 일본인 골퍼들이 많고, 부대시설은 클럽하우스와 레스토랑&바, 프로샵, 사우나, 야외연습장 등이 운영 중입니다. 전체적으로 서비스 만족도가 높습니다. 보통 일본인들이 많이 찾는 골프장은 전체적으로 시설이 좋은 곳이 많은 편인데, 그리드cc도 오너가 일본인인 이유인지 일본인 골퍼들이 많고, 부대시설은 클럽하우스와 레스토랑&바, 프로샵, 사우나, 야외연습장 등이 운영 중입니다. 전체적으로 서비스 만족도가 높습니다.
파타비아cc 파타비아cc

파타비아 cc는 1996년에 촌부리 센추리 컨트리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오픈했습니다. 이 코스는 미국의 유명한 골프 코스 디자이너 로버트 맥팔랜드가 디자인한 코스로 SRM이 리노베이션을 맡아 7111야드 및 파72 코스로 재구성하고 2014년 초 새롭게 구성된 코스로 베일을 벗었습니다. 파타비아 cc는 1996년에 촌부리 센추리 컨트리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오픈했습니다. 이 코스는 미국의 유명한 골프 코스 디자이너 로버트 맥팔랜드가 디자인한 코스로 SRM이 리노베이션을 맡아 7111야드 및 파72 코스로 재구성하고 2014년 초 새롭게 구성된 코스로 베일을 벗었습니다.
그린과 티박스, 벙커, 페어웨이를 업그레이드하여 골퍼들에게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기 시작했고, 주 단위로 꽃과 식물 유지, 휴일 장식, 갈라, 다양한 이벤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경치 좋은 풍경의 구불구불한 언덕은 독특한 골프 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린과 티박스, 벙커, 페어웨이를 업그레이드하여 골퍼들에게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기 시작했고, 주 단위로 꽃과 식물 유지, 휴일 장식, 갈라, 다양한 이벤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경치 좋은 풍경의 구불구불한 언덕은 독특한 골프 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오프부터 도전적인 게임 플랜과 다양한 코스 배치, 빠른 그린 등을 좋아하는 골퍼들에게 특별한 골프장이며 소형 그린은 내부에서 전면으로 경사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고 퍼트는 전방에서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9홀당 하나씩 있는 짧은 파3와 까다로운 파3, 그리고 다양한 전략을 요구하는 파4가 도전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티오프부터 도전적인 게임 플랜과 다양한 코스 배치, 빠른 그린 등을 좋아하는 골퍼들에게 특별한 골프장이며 소형 그린은 내부에서 전면으로 경사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고 퍼트는 전방에서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9홀당 하나씩 있는 짧은 파3와 까다로운 파3, 그리고 다양한 전략을 요구하는 파4가 도전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코스 곳곳에는 나무들이 많아 자연의 한가운데에서 라운드를 하는 느낌을 받으며, 코스 중 마지막 18번 홀이 그린 앞에 홈이 있는 대표적인 파5이며, 두 번째로 그린을 만들려면 완벽한 티샷과 매우 정확한 페어웨이 우드샷이 필요합니다. 그린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크게 기울어져 있어, 파만 획득해도 좋은 홀입니다. 코스 곳곳에는 나무들이 많아 자연의 한가운데에서 라운드를 하는 느낌을 받으며, 코스 중 마지막 18번 홀이 그린 앞에 홈이 있는 대표적인 파5이며, 두 번째로 그린을 만들려면 완벽한 티샷과 매우 정확한 페어웨이 우드샷이 필요합니다. 그린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크게 기울어져 있어, 파만 획득해도 좋은 홀입니다.
잘 훈련되어 있는 캐디들은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지만 영어를 구사하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2014년 태국 맥주회사인 창에서 인수해 클럽하우스 등을 새로 지으면서 현대적으로 발전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프로샵, 레스토랑, 라커룸, 샤워실, 프론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잘 훈련되어 있는 캐디들은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지만 영어를 구사하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2014년 태국 맥주회사인 창에서 인수해 클럽하우스 등을 새로 지으면서 현대적으로 발전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프로샵, 레스토랑, 라커룸, 샤워실, 프론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이스턴스타cc 이스턴스타cc
이스턴스타cc는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한 골프장으로 리조트 내에 위치하여 언제든지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훌륭하게 구성된 페어웨이 언듈레이션과 워터 해저드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라운딩이 거듭될수록 전략을 세우고 공략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골프 코스입니다. 이스턴스타cc는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한 골프장으로 리조트 내에 위치하여 언제든지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훌륭하게 구성된 페어웨이 언듈레이션과 워터 해저드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라운딩이 거듭될수록 전략을 세우고 공략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골프 코스입니다.
간혹 홀을 따라 벙커를 지그재그로 배열하여 착시현상을 만들어 놓은 곳도 있고, 몇몇 홀은 좌우 해저드를 조심해야 하는 홀이 있지만 대체로 무난한 홀입니다. 코스 난이도는 중급 이상으로 난이도가 있는 편이고 코스레이팅은 74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페어웨이가 그다지 넓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샷의 정확성이 요구됩니다. 간혹 홀을 따라 벙커를 지그재그로 배열하여 착시현상을 만들어 놓은 곳도 있고, 몇몇 홀은 좌우 해저드를 조심해야 하는 홀이 있지만 대체로 무난한 홀입니다. 코스 난이도는 중급 이상으로 난이도가 있는 편이고 코스레이팅은 74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페어웨이가 그다지 넓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샷의 정확성이 요구됩니다.
1991년에 오픈한 이스턴 스타cc, 18개의 홀은 코코넛 야자 재배지를 아름답게 조각해, 520 에이커에 걸쳐 7,134 야드의 파72 코스입니다. 부드럽게 물결치는 페어웨이와 그린은 65개의 벙커, 11개의 호수, 2200개 이상의 코코넛 야자수를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멋진 해변과 시원한 바람이 부는 바다에서 2km 정도 거리입니다. 1991년에 오픈한 이스턴 스타cc, 18개의 홀은 코코넛 야자 재배지를 아름답게 조각해, 520 에이커에 걸쳐 7,134 야드의 파72 코스입니다. 부드럽게 물결치는 페어웨이와 그린은 65개의 벙커, 11개의 호수, 2200개 이상의 코코넛 야자수를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멋진 해변과 시원한 바람이 부는 바다에서 2km 정도 거리입니다.
장소는 파타야 남쪽 라용에 있는, 파타야 시내에서 약 50분 거리에 있습니다.숙박 시설로서 리조트 시설도 보유하고 있으며, 클럽 하우스와 부대 시설로는 수영장, 테니스장, 사우나, 헬스, 퍼팅 그린, 프로 숍 등이 있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과 음식, 그리고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장소는 파타야 남쪽 라용에 있는, 파타야 시내에서 약 50분 거리에 있습니다.숙박 시설로서 리조트 시설도 보유하고 있으며, 클럽 하우스와 부대 시설로는 수영장, 테니스장, 사우나, 헬스, 퍼팅 그린, 프로 숍 등이 있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과 음식, 그리고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넥센호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넥센호텔
태국 동부 해안의 활기찬 도시인 노스파타야에 위치한 세련된 호텔입니다. 164개의 현대적인 객실과 스위트룸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수영장이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일중 운영되는 레스토랑에서는 태국 음식과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제공하고 로비라운지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곳입니다. 태국 동부 해안의 활기찬 도시인 노스파타야에 위치한 세련된 호텔입니다. 164개의 현대적인 객실과 스위트룸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수영장이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일중 운영되는 레스토랑에서는 태국 음식과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제공하고 로비라운지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가 다양하지만 벨 서비스 및 짐 보관,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 수영장, 어린이 코너,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안전 금고, 케이블 TV, 24시간 룸 서비스 및 무료 와이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로 호텔에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가 다양하지만 벨 서비스 및 짐 보관,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 수영장, 어린이 코너,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안전 금고, 케이블 TV, 24시간 룸 서비스 및 무료 와이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로 호텔에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49인치 LED 스마트 TV, 통유리로 창밖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 소켓과 USB 콘센트, 버스 로브 및 커피 및 차 메이커, 헤어 드라이어, 옷장, 미니바, 객실 내 금고 및 키카드로 접근 가능한 전자식 도어, 중앙집중형 에어컨 등의 객실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49인치 LED 스마트 TV, 통유리로 창밖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 소켓과 USB 콘센트, 버스 로브 및 커피 및 차 메이커, 헤어 드라이어, 옷장, 미니바, 객실 내 금고 및 키카드로 접근 가능한 전자식 도어, 중앙집중형 에어컨 등의 객실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사는 xso 키친 레스토랑에서 호텔 일중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식사로 첫날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로 하루 종일 그리고 밤 내내 뛰어난 태국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exe바, 로비라운지는 하루종일 시원한 음료와 가벼운 식사를 제공하며 해가 진 후에는 시원한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식사는 xso 키친 레스토랑에서 호텔 일중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식사로 첫날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로 하루 종일 그리고 밤 내내 뛰어난 태국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exe바, 로비라운지는 하루종일 시원한 음료와 가벼운 식사를 제공하며 해가 진 후에는 시원한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태국의 파타야 골프 여행, 오늘은 겨울 시즌에 나가기 좋은 골프장으로 파타비아 cc, 그린우드 cc, 이스턴스타 cc 골프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지금까지 갤러리 제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국의 파타야 골프 여행, 오늘은 겨울 시즌에 나가기 좋은 골프장으로 파타비아 cc, 그린우드 cc, 이스턴스타 cc 골프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지금까지 갤러리 제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